인사방

살라 하는 것이...행복한 사람...명언Saying "Salah" is a...happy person...

수성구 2022. 5. 25. 02:52

살라 하는 것이...행복한 사람...명언 

Saying "Salah" is a...happy person...

깊이... 백지영

오월의 장미

행복한 사람

-자기 자신이
해낸 것을 즐기는,
그리고 
자기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

- 괴테-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요즘 같이 하늘이 맑아 보일 때가 

없는거 같아요.

I don't think there's a time when the sky looks clear these days.

자연이라는건 이렇게 가슴 뭉클하게 

내 마음에 그리도 많은 자리를 생각을 하고는 

우리의 삶안에 공존하는 것이하늘을 보는 

맑은 마음이라 합니다.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내 아버지의 그 많은 품팔이군들은 먹을 

것이 남아 도는데 나는 여기에서 굶어 죽는 구나.

일어나 아버지께가서 이렇게 말씀 드려야지 

"아버지 제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지었습니다.

저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저를 아버지의 품팔이꾼 가운데 하나로 삼아 주십시요."

그리하여 그는일어나 아버지에게로 갔다.

그가 아직도 멀리 덜어져 있을 때에 

아버지가 그를 보고 가엾은 마음이 들었다.

그리고 달려가 아들의 목을 껴안고 입을 맞추었다.

아들이 아버지께 말하였다.

'아버지 제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지었습니다.

저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종들에게 일렀다.

어서 가장 좋은 옷을 입히고 손에 반지를 끼우고 

발에 신발을 신겨 주어라.

그리고 살진 송아지를 끌어다가 잡아라.

먹고 즐기자.

나의 이아들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 낫고 내가 

잃었다가 도로 찾았다.

성경 신약 루카복음 15장 17~24절의 되찾은 아들의 비유 라는 

말씀중이었습니다.

It was said that the reclaimed son of the Bible New Testament Luca 15: 17-24 is a metaphor.

사람은 살아 가면서 잘못도 하고 그렇게 살아가고는 합니다.

People do things wrong and live like that as they live

그러나 다시 회개하고 반성한다면 하느님도 용서를 

해주시지 않나 싶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범하기도 합니다.

살다보면 자신의 마음이 아닌것이  자기도 모르게 

타에 물들어서 죄를 짓고는 합니다.

When you live, you do not know what your mind is, and you are guilty of being burned.

그러나 반드시 사람은 자신을 찾고 자기 본연으로 돌아옵니다.

사람은 타고 날 때부터 나쁜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People say that no one is bad from the time they ride.

그래서 우리는 좋은 사람으로 살아 가기를 바랍니다.

좋은 사람은  주위의 환경에 탓하지 않고 자기가 진심으로 

반듯하게 살아 가는걸 말해줍니다.

A good person tells you that you do not blame the surrounding environment and you live honestly

세상은 너무도 아름답고 너무도 좋은 세상이라 합니다.

이러한 좋은 세상에서의 우리는 맑은 생각으로 맑은 마음으로 

살아 가야한다고 봅니다. 

In this good world, we think that we should live with a clear mind with a clear idea.

그래서 가만히 생각해 보면 참으로 진실되게 참 아름다움에 

젖어드는가 싶습니다.

So if you think about it, I want to be truly beautiful.

그래서 진정으로 진실로 참된 마음으로 산다면 세상 모든거 

누려봄이 한껏 기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느님의 사랑 가운데 우리의 진정성을 가지고 

살아 간다면 아마도 축복이 있지를 않나 싶습니다.

So if we live with our sincerity in the love of God, I would probably have a blessing.

오늘도 주님 은총안에 좋은 하루 되십시요.

Have a good day in the Lord's grace today.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Thank you, healthy,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