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웃음 치료

♡...오래가는 선물 ...♡|―······…·

수성구 2014. 1. 18. 09:0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래가는 선물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말자와 달숙이는 친한 친구 사이다 어느날 말자가 달숙이에게 찾아와서, 남자친구에게 받은 금반지를 자랑하였다. *말자-우리 자기한테 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선물을 갖고 싶다니까 금반지를 사주는 거 있지.호호호~ *달숙-정말? 나도 갖고 싶은데 해봐야 겠다. 그리고 달숙은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하였다. *달숙-세상에서 가장 오래가는 선물을 가지고 당장 튀어와! 그리고 남자친구가 20분 뒤에 도착하였다.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포장지를 손에 들고, 근데 반지치고는 쫌 커보인다. 달숙은 목걸이나 좀더 근사한 거겠지 하고 풀어보았다. 선물을 풀어본 달숙이는 뒤로 넘어갔다. 선물은 이름하여…… "방부제" ***가장 억울하게 죽은 사람.*** 버스가 고가도로를 넘다 뒤집어져 많은 사람이 죽었다. 가장 억울하게 죽은사람 네명은? 1.결혼식이 내일인 총각. 2.졸다가 한 정거장 더 오는 바람에 죽은 사람. 3.버스가 출발하는데도 억지로, 달려와 간신히 탔던 사람. 4.*69번 버스를 96번으로 보고 탄사람. [뚱처온 유머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조금 추운 주말 아침입니다 그래도 저는 아주 상쾌합니다 좀 일찍 출근해서리 그런가봐요 어젠 심적으로 좀 힘든일있어 아침메일을 못 띄웠내요 우리님들 주말입니다 편히들 따뜻한 곳에서 푸욱 쉬시길 바라면서 아침메일 유머와함께 띄웁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유머] ***웃기는 집안.*** 어느 교통순경이 차를 잡았다. *교통-신호 위반입니다. 면허증 좀 주세요 운전자가 창을 열면서 말한다. *운전자-좀 봐주세요.낮에 술을 마셨더니. *교통-아니?음주운전. 옆에 있던 아내가 한마디를 더한다 *아내-한번만 봐 주세요. 이이가 아직 면허증이 없어서 그래요. *교통-아니,무면허까지 뒤에 있던 할머니와 손자가 가세해 투털 거린다. *할머니-거 봐라, 훔친 차는 얼마 못 간댔지? *손자-내가 은행 털 때부터 알아봤다!! ♥아내 귀신의 출현*** 너무나도 금실이 좋은 부부가 있었다. 갑작스럽게 아내가 병에 걸려 죽게 되었다. 아내는 자신이 죽더라도 절대로 재혼하지 말 것을, 남편에게 유언하고 만약 재혼을 하면 귀신이 되어 나타날 것이라고 경고했다. 남편은 두 달이 못되어 재혼을 했고, 밤마다 전처가 귀신이 되어, 꿈에 나타날까 봐 전전긍긍했다. 몇 달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아 안심을 하고 지내던 중 귀신이 된 전처가 나타났다. 무서워진 남편은 물었다. "왜 이제야 나타났어?" 전처 귀신 왈, "머리하고 손톱 기르느라고 늦었다." [모셔온 글] 첨부이미지
(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한똘기장미☆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