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웃음 치료

웃자구요|유머‥‥‥

수성구 2013. 12. 16. 19:35

웃자구요|유머‥메롱흥5‥‥

(★.^)한번 웃으세요...
(경상도 할마이 셋이 이야기를 나누는데..)

한 할매가
"어이 예수가 죽었단다."

(다른 할매가)
"와 죽었다 카드노??"

"못에 찔려 죽었다 안카나."

"어이구 머리 풀어 헤치고 다닐 때 알아봤다."
(이때 암말 않던 할매가)

"어이 예수가 누고?"

"몰라 우리 며늘아가
아부지 아부지 캐쌌는거 보이 사돈 어른인 갑지 뭐!"

(ㅎㅎㅎ 그 후에 또 다른 할매가 물어보는데)

"그래 문상은 갔드나?"

"아니 안갔다."

"왜 안갔노?"

"갈라 캤더니 사흘만에 살아나따 카드라."
*~*~*~*~*~*~*~*~*~*~*~*~*~*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함께 길을 가고 있었다
다리가 아픈 할머니가 할아버지께 졸랐다.
“ 영감 업어줘 ” 할아버지가 할머니를 업고가는데 할머니가 할아버지께 미안해서 말을 걸었다ᆞ
“ 영감 무겁지”
“ 응”
“왜 무거운데~~?”
“ 머리는 돌이지, 얼굴에는 철판 깔았지, 간데이는 부었지 그러니 무거울 수밖에...”

돌아오는 길에 이번에는 할아버지가 할머니께 부탁했다
“ 할멈 나 업어줘~”
그래서 할머니가 할아버지를 업고 오는데 할아버지가 물었다.
“ 할멈 나 무겁지”
“ 아니 하나도 안무거워 ~가벼워~”
할아버지가 영문을 몰라 할머니께 어째서 가벼운지 물었다.
생각중“ 머리는 비었지 , 입은 싸지 , 쓸개는 빠졌지, 허파에 바람은 잔뜩 들었지 , 아~~~~주 가벼워.!!!” ㅋㅋㅋ 쪼매만웃으세요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