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방

웃어요, 이쁘게....품격....명언Smile, look, look, look, look, look, look, look,

수성구 2022. 4. 5. 03:24

웃어요, 이쁘게....품격....명언 

Smile, look, look, look, look, look, look, look,

영화 속 명곡 바이올린 연주 14곡

 

품격

꽃에 향기가 있듯이
사람에게는 품격이 있다.
그러나 신선하지 못한 향기가 있듯
사람도 마음이 밝지못하면
자신의 품격을 지키기 어렵다.
썩은 백합꽃은 잡초보다
그 냄새가 고약한 법이다...*^^*

- 웰리엄 세익스피어-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남들 다 주무시는 이 새벽에 나는 

오늘도 깨어 기도 하고 그러고는 놉니다ㅋㅋ 헤헤 

At this dawn when everyone else is sleeping, I wake up today and pray and then play.

사람이 살다 보면 자기의 뜻 아니게 사는 

것도 재미가 난다고 봅니다.

그러기에 너무 규칙에 얽매이는것 보단 

조금 삐딱한 것도 좋지 않나 싶네요.

I don't think it's a good idea to be a little bit more kinky than being too tied to the rules.

요즘 유행하는 옷들도 언바란스라는 것도 

있던데 그러한 세상의 원리 원칙 보다는 

조금 빗나가는 것도 좀 사는데 편하지 않나 싶네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내가 지혜를 알려고 또 땅위에서 이루어 지는 

일을 살피려고 

낮에도 밤에도 잠못 이루면서 

내 마음을 쏟았을 때 

나는 하느님께서 하시는 모든 일과 관련하여 

태양 아래에서 이루어 지는 일을 인간은 

파악할수 없음을 보았다.

인간은 찾으려 애를 쓰지만 파악하지 못한다.

지혜로운 이가 설사 안다고 주장하더라도 

실제로는 파악 할수가 없는 것이다.

성경 구약 코헬 8장 16,17절의 이해 할 수 없는 세상사 

라는 말씀이었습니다.

It was the incomprehensible world history of the Bible Old Testament Cohel 8: 16,17.

세상을 살아 가면서 조금 어불성설(語不成說)한 것도 있지 않나 싶네요.

우리의 세상 사는 이치가 딱 맞아 떨어지는 것도 잘 없지 않나 싶네요.

사는 것이 우리의 마음같지 않게 떨어지는 꽃잎처럼 아름다운 

향기를 내면서 살아 가봅니다.

I live with a beautiful fragrance like a petal that falls like our hearts.

그래서 사람이라는건 살아 가는게 하나의 자연의 이치에 맞아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세상은 내가 바라지도 않던 일도 허다 하다고 봅니다.

그런게 세상 사는 이치라고 합니다.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아도 살아 가야 한다면 "눈 딱 감고 잊어야 한답니다."

If you do not like it a little bit, if you have to live, "I have to close my eyes and forget."

그래야 모든거 우리들의 마음안에서 보석 같은 빛을 내지 않나 싶네요.

이제는 예수님 죽으시고 부활이라는 명칭아래에서 우리는 무엇을 

갈구 해야 하나 싶네요.

Now, under the name of Jesus dead and resurrection, we want to crave something.

이러한 세상 살아 가는 의미를 가진다면 누구나 삶의 시련 속에서의 

자신을 돌아 보지 않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If you have the meaning of living in this world, you can not help but look back at yourself in the trials of life.

그래서 참다운 세상의 진리를 깨우지는 우리들의 생각이 서로의 

마음들이 무척 사랑스럽다고 봅니다.

오늘도 주님 은총안에 좋은 하루 되십시요.

Have a good day in the Lord's grace today.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Thank you, healthy,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