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방

나의 슬럼프....웃음....명언My slump...laugh...excuse.

수성구 2022. 4. 1. 05:24

나의 슬럼프....웃음....명언 

My slump...laugh...excuse.

7080 추억의 올드팝송,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팝송,70~80년대 히트했

 

이른 아침 커피 한잔

웃음

-그 대의 마음을
웃음과 기쁨으로 감싸라
그러면 1천 해로움을 막아 주고
생명을 연장시켜 줄 것이다

-윌리엄 세익스피어--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지금은 우리 교회에서 사순시기라 

하는데 우리의 몸과 마음을 극기 하는 

시기라 합니다.

Now it is called the time of our church,

but it is the time to stoke our body and mind.

그래서 그런지 늘 살아 오던 나의 일상이 

슬럼프로 빠지는 것과 같이 나의 생각도 

조금은 흔들리지 않나 싶네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자기의 노고로 먹고 마시며 

스스로 행복을 느끼는 것 보다 

인간에게 더 좋은 것이 없다.

이 또한 하느님의 손에서 오는 것임을 

나는 보았다.

그분을 더나서 

누가 먹을수 있으며 누가 즐길수 있으랴?

하느님께서는 당신 마음에 드는 인간에게 

지혜와 지식과 즐거움을 내리시고 

죄인에게는 모으고 쌓는 일을 주시어 

결국 당신 마음에 드는 이에게 넘기도록 하신다.

성경 구약 코헬 2장 24~26절까지의 말씀중이었습니다.

The Bible Old Testament, Cohel II, 24–26.

사람은 살아 가면서 누구나가 굴곡이 있지를 않나 싶네요.

I wonder if everyone has a curve as they live

좋은 일이 있으면 궂은 일도 따라오게 마련인거랍니다.

If there's something good, it's going to be a bad thing.

인생은 세옹지마(塞翁之馬) 라고 하는데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너무 안일하게 살아 갈수는 없다고 봅니다.

나의생각이 비록 쇠하여 진다해도 남의 마음에 

상처를 내는 일은 하지 않는게 우리의 세상을 

천국으로 만들지를 않나 싶습니다.

Even if my thoughts are waning, I do not want to hurt

others' minds to make our world a heaven.

살아 가면서 자기에게 오는 절망감이 있다고 해도 

자기 스스로를 성화 시켜서 남에게 나쁜 인상을 심어 

주는 그러한 분위기는 만들지 말아야 할거 같네요.

사는 동안에 절망이 희망으로 바뀌기도 한데 우리의 

마음안에서의 행복을 살려 보아야 할거 같습니다.

Despair has changed into hope while we live,

but we should try to save happiness in our hearts.

예수님이 십자가고통을 겪는 절망에도 하느님께 의탁하는 

모습으로 살아 가는데 대한 부활이라는 영광이 희망이라는 

밝은 앞날이 주어지지 않았나 봅니다.

그래서 절망속에 있더라도 너무 우울하지 않게 살면 

반드시 어둠이 지나면 햇살이 비추곤 합니다.

So even if you are in despair, if you live so depressed,

the sun will shine after the darkness

오늘도 주님 은총안에 좋은 하루 되십시요.

Have a good day in the Lord's grace today.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Thank you, healthy,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