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사는 이야기

저랑같이 한잔 하실래요

수성구 2020. 6. 11. 05:49

저랑같이 한잔 하실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마음도 심난한데 언제나님들~

저랑같이 한잔 하실래요

 

막걸리 한잔에 안주는 뭘로 먹을까?

 

 

 

 

 

 

 

시원한 맥주와

 

 

 

시원한 소주에

 

 

자 한잔 받으시요



짠~~!!
주고받는 술잔속에 싹트는 우정~~?? ㅋㅋ

 


부담갖지 말고 맘껏 드세요

 

 

 

 

 

 

 

하늘이 술을 내리니... 천주(天酒)요

 

땅이 술을 권하니... 지주(地酒)라

 

 

 

내가 술을 좋아하고

 

술 또한 나를 졸졸 따르니

 

내 어찌 이 한잔 술을 마다하리오.

 

 

 

그러하니 오늘밤 이 한 잔 술은

 

 

지천명주 (地天命酒)로 알고 마시노라 ...

 

 

 

 

 

 

 

 

 

 

 

 

 

 

 

 

삼겹살 도 드시고

 

 

 

 

 

 

 

 

 

 

 

 

 

 

 

 

 

 

 

        

 

 

 

가실려고요 ..?? 동동주도 한 잔 하고 가세요 ~~

막 잔인데.....

 

 

 

 

 

 

 

 

 

 

시원한 막걸리도 준비하했습니다!

 

 

 

 

 

 

 

 

특별 주문 인절미 팥빙수도 준비 했습니다.^^

 

 

 

 

커피 드실분을 위하여 요↓아래 준비했으니 드세요!

 

 

 

 

지기님 배달 하시느라 바쁘시네요..ㅋㅋ

 

 

많이 많이 드셔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