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수성구 2022. 7. 19. 05:03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1 : 어느날 신이 천사를 불러서

                   지상에서 제일 아름다운것을

                   세가지 골라가지고 오라고하였다.

 

                   천사는 지상으로 내려왔다

                   그는 이 지상에서

                   아름다운것을 세 가지 골랐다.

 

                    하나는 예쁜 꽃이었다.

                    또 하나는 어린애의 웃음 이었다.

                    그리고 어머니의 사랑이었다.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2 :  행복했던 짝도

                    행복하지 않았던 짝도

                    시간이 갈수록 행복감이 비슷해진다.

 

                    고향은

                    거기서 살았기 때문에 고향이다.

                    부부는 함께 살수록 아늑한 고향이된다.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3 : 나무를 키워가듯

                   자기가 임하는 일에 묵묵하고

                   말 없이 최선을 다해 이루어 가는 조용한 자세는

 

                   스스로를 얼마나

                   평화스럽게 만드는지 모른다.

                   진정 나무처럼 평화스럽게 살고 싶다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4 : 나는 자유보다도

                   운명을 택하기로했다.

 

                   세상이 돌아가는 데에 대해서

                   공연히 일희일비 하거나

                   미리 겁을 먹고 불안하게 살 필요는 없다.

 

                   본래 내가 운명 속에서

                   이 땅에 태어났고

                   운명 속에서 이 땅에서 죽어갈 것인데

 

                   내가 행복스럽게 사는 방법은

                   곧 이 운명을

                   사랑하고 운명에 안주하는 것이다.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

 

               5 : 이 세상에 제일 큰 소원 하나가

                   엄마야. 엄마야. 엄만 늙지마

                   어머니 날을 맞이하여

                   새삼스레 외어 보는 이 노래에 목이 맨다.

 

                   내 인생의 가장 행복한 30분 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