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요리방

문어 냉채 만들기/펌

수성구 2022. 7. 15. 06:36

문어 냉채 만들기/펌

 

또 한가지 문어로

냉채로 먹어 봅니다.

 

 

 

 

문어 썰어둔것에

대충 넣을것 모아 보기.

양파. 복숭아. 파. 하수오열매

파 몇포기 뽑으러 마당에 나갔더니

하수오 열매가 어느새 몇개나 달려있어서

하나는 제가 먹었고

하나는 할배 맛보기하고

하나는 여기에 ㅎㅎ

 

 

 

 

맛간장. 매실청. 깨소금. 향신즙.

아이들이 갖다놓은 야자유와 가루를 넣어 봤어요.

 

 

 

 

또 한가지 바다포도라는것

저것도 넣어 봤어요.

소스 뿌려 버무려 한접시 금새 다 비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