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꼭꼭 숨겨진 행복(幸福).

수성구 2022. 4. 9. 05:39

꼭꼭 숨겨진 행복(幸福).

◎  꼭꼭 숨겨진  행복(幸福).  ◎

 


꼭꼭 숨겨진 행복
행복은..
이 세상이 처음 이루어 졌을 때
인간에게는 미리 주어져 있었다.
하늘의 천사들은
인간들이 누리는  행복이 
얼마나 꼴불견 이었겠는가??
보다 못한 천사들이
회의를 열어 결의 하였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행복을
회수 해 버리기로
인간들은 결국 행복을 빼앗겼다. 


그런데 그것을
어디에 감춰 둘것인지 고민이었다.
한 천사가 제안하였다.
"저기 저 바닷속 깊은 곳에
숨겨 두면 어떨까요?"
천사장이 고개를 저었다.
"인간들의 머리는 비상해서
바닷속 쯤은 머지 않아 찾을거요."   
한 천사가 제안하였다.
"가장 높은 산의 정상에


숨겨 두면 어떨까요?"
이번에도 천사장이 고개를 저었다.
"인간들의 탐험 정신은 대단해요
제 아무리 높은 산 위에
숨겨 두어도 찾을거요."
궁리하고 궁리한 끝에
천사장은 마침내 결론을 내었다.
"인간들의 각자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 두기로 합시다.
인간들이 아무리 비상하고 
탐험 정신이 강 해도
자기들의 마음 속에
행복이 숨겨져 있는 것을
 깨닫기는 아마도 어려울 것이오."


그렇습니다
행복은 내  마음속 
가장 가까이에 있었던 것인데
그 행복을 깨닫지 못하구.
가까운 내 맘속 보다는
아주 멀리서 찾으려 하다 보니
그 행복이 우리 곁에
머물지 못 했던 것 같습니다
멀리 가지 마세요
행복은 그대 마음 속에서 
그대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아상" 옮긴 글>

'감동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의 노래  (0) 2022.04.11
마음으로 다스리는 내안의 나  (0) 2022.04.10
가위 든 간호사  (0) 2022.04.08
저기 우리 어머니가 오십니다  (0) 2022.04.06
날마다 새롭게 맞이하는 오늘  (0) 2022.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