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차한잔의 여유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 차 조리법|◈─……

수성구 2019. 11. 5. 05:13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 차 조리법|◈─……좋은글감동글

       

 
♠ 차를 마시는 이유 ♠

 마음이 따뜻해지는 방법을 묻자
한 아이가
따뜻한 차를 마시면 된다고 했답니다. 
그렇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면
분명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아름다운 꽃을 보면 마음이 아름다워지고
좋은 생각을 하면 마음이 좋아집니다. 
새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즐거워지고
물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맑아집니다.
봄을 상상하면 얼었던 마음이 녹아 내리고
여름을 기다리면 마음이 뜨거워집니다. 
우리의 생각과 눈길 손길이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
마음도 달라집니다. 
우리가 따뜻한 차를 마시고 꽃을 보고 여행을 하는 까닭이
여기에 있습니다. 
마음을 아름답고 따뜻하게 하기 위하여...
- 좋은 글중에서 -
 
♠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 차 조리법 ♠
재료준비 1 .분노와 불평은 뿌리을 잘라내고 잘게 다진다. 2 .교만과 자존심은 속을 빼낸 후 깨끗이 씻어 다진다. 3 .짜증은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토막을 낸 후에. 넓은 마음으로 절여둔다. 차 끓이는 법 1 .주전자에 실망과 마음을 한 컵씩 븟고. 씻을 잘 빼낸 다음 불만을 넣고 푹 끓인다. 2 .이리 준비한 재료에 인내을 첨가하여 재료가 다녹고 쓴 맛이 없어지기 까지 충분히 다린다 . 3 .기쁨과 감사로 잘 젖고 미소를 몇 개 예쁘게 띄운 후 茶를 마신다는 것은,,,,, 너와나의 인연를 마신다는 것이며 너와나의 만남을 마신다는 것이며 너와나의 대화를 마신다는 것이며 너와나의 웃움과 슬픔을 마신다는 것이며 너와나의 앎과 모름을 마신다는 것이며 너와나의 이해를 마신다는 것이다
~ 옮겨온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