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오늘의 기도

주님만 사랑하게 하소서|† ♥……─

수성구 2014. 1. 17. 00:52

 

    주님, 내 눈이 보이지 않아도 주님을 볼 수 있게하옵소서. 내 귀가 들을 수 없어도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내 발이 약해서 걸을수 없어도 주님 곁에 갈수 있게 하옵소서. 내가 말을 할 수 없어도 주님 사모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하시고. 내 손이 없어도 주님을 마음으로 더듬어 품을 수 있게 하옵소서. 주님! 내 심장이 멈추고 내 머리가 고장나 쓸 수가 없어도 주님, 내 몸속에 흐르는 피로 주님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들의 가슴에 사랑의 꽃을 피우게 하시고 그 꽃의 향기를 전하게 하옵소서. 푸른 하늘을 향하여 한 그루의 나무도 꽃을 피우며 소중한 열매를 맺듯이 우리도 주님이 주시는 사랑의 열매로 꽃을 피우게 하옵소서. 오늘 우리들이 무슨 생각을 하며 무슨 일을 하느냐에 따라서 거기에 합당한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게될 것입니다. 오늘도 우리로 사랑의 꽃을 피우게 하시고 사랑의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그리고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리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주님, 나를 부르시고 하루를 열게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나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응답하여 주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기쁨으로 살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주님, 언제나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기 원합니다. 오늘 찬양의 가사처럼 나의 눈이 세상을 바라보려 하거든 나의 눈을 가리시어 주님 만 바라보게 하옵소서. 나의 귀가 세상말만 들으려 하거든 나의 귀를 막으시어 주님 말씀만 듣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로 주님 말씀만 묵상하게 하시고 늘 주님곁에 머물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가 교만하여 세상을 자랑하려 하거든 우리의 맘을 낮추시어 주님만 자랑하게 하시고 세상이 아닌 주님만 사랑하게 하옵소서 주님, 오늘도 주님을 생각하며 온종일 마음으로 주님을 바라보게 하셔서 우리의 삶이 주를 향하게 하시고,겸손하게 하옵소서 늘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사랑하며 이웃을 섬기게 하옵소서. 말로가 아닌 마음과 행동으로 실천하게 하옵소서 주님, 오늘도 기쁨의 하루를 허락하셔서 나의 이 기쁨이 모든 이들에게 사랑의 향기로 전달 될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님....... -하늘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