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엽기방

군대유머 시리즈 |☆...

수성구 2018. 7. 25. 04:44

군대유머 시리즈 |☆...오순도순 나눔 °♡。

군대유머 시리즈

 

♣ 병무청 센스 답변 ♧ 입대자의 질문 곧 입대해야 하는데 남북관계가 좋아지면 군대 안가거나 복무 기간이 줄어 드나요? 그렇다면 최대한 늦춰 보려고요~ ♧ 담당 사무관 답변 아닙니다, 최대한 빨리 가세요 지금은 기껏해야 강원도지만 조금 더 있으면 백두산, 개마고원으로 갑니다 빨리 가는 게 최선입니다!
♣ 피아노 어느 날, 김병장이 소대원들을 소집했다. 김병장 : 야.. 여기 피아노 전공한 사람있어? 박이병 : 네... 접니다. 김병장 : 그래~ 너 어느 대학 나왔는데? 박이병 : k대 나왔습니다. 김병장 : 그것도 대학이냐? 다른 사람 없어? 조이병 : 저는 Y대에서 피아노 전공했습니다 김병장 : Y대? S대 없어? S대? 전이병 : 제가 S대입니다. , , , , , 김병장 : 그래, 여기 피아노 저리 좀 옮겨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미술 김병장 : 여기 미술 전공한 사람 나와봐! 김일병 : 네~~제가 미술 전공 입니다. 김병장 : 어느 대학인데? 김일병 : Y대 디자인 학과 입니다. 김병장 : 그것도 대학이냐? 고일병 : 제가 H대 미대 출신 입니다. 김병장 : 그래..오~! 좋군.. , , , , , , 축구하게 선 좀 그어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검도 김병장 : 여기 검도한 사람 누구야? 강이병 : 제가 사회에서 검도 좀 했습니다. 김병장 : 몇 단인데? 강이병 : 2단 입니다. 김병장 : 2단도 검도 하는거냐? 다른 애 없어? 이일병 : 네~ 제가 검도 좀 오래 배웠습니다. 김병장 : 몇단 인데? 이일병 : 5단입니다. , , , , , , 김병장 : 그래.....이리 와서 파 좀 썰어라~

♣ 신병 고참 : 신병아, 눈감아 봐라. 신병 : 네. 알겠습니다. (눈 감는다) 고참 : 뭐가 보이는가? 신병 : 아무 것도 안 보입니다. 고참 : 그게 니 남은 군 생활이다. 신병 :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