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복음 생활 카톨릭 성가

나의 영혼 나의 생명 |―······성가및성음악

수성구 2013. 11. 21. 22:17

 

 

 


 

     

     

     

    나의 영혼 나의 생명 / 고영민 





    주님 내게 가까이 계셔

    주님 내게 가까이 계셔
    내가 주님 볼수 없는 건
    내가 찾지 않기 때문
    주님 항상 내맘에 계셔
    주님 항상 내맘에 계셔
    진정으로 주님 부르면

    언제라도 오시지요
     

    나의 영혼 나의 영혼
    나의 생명을 봉헌 하오니
    주여 오소서 내 안에 오소서 주여
    나는 주님 품안에 있어 나는 주님 품안에 있어
    주님 또한 내안에 계셔
    영원토록 영원토록
      

    주님 나를 두드리시네
    주님 내게 말씀 하시네
    내가 주님 못만나는 건 마음 열지 않기 때문
    나는 주님 뵙고 싶어요 나는 주님 알고 싶어요
    사랑으로 기도 할때면
    항상 내게 오시지요
     

    나의 영혼 나의 영혼
    나의 생명을 봉헌 하오니
    주여 오소서 내 안에 오소서 주여
    나는 주님 품안에 있어 나는 주님 품안에 있어
    주님 또한 내안에 계셔
    영원토록 영원토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