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축하합니다

성 토마스 축일을 축하합니다.......나 항상 그대를 축하합니다|◈─……축하

수성구 2017. 7. 3. 03:35

성 토마스 축일을 축하합니다.......나 항상 그대를 축하합니다|◈─……축하           

       

성 토마스 축일을 축하합니다. 열 두 제자 중 하나로서 쌍동이라고 불리던 토마는
예수께서 오셨을 때에 그들과 함께 있지 않았었다.

25 다른 제자들이 그에게
"우리는 주님을 뵈었소" 하고 말하자 토마는 그들에게
"나는 내 눈으로 그분의 손에 있는 못자국을 보고 내 손가락을
그 못자국에 넣어 보고 또 내 손을 그분의 옆구리에
넣어 보지 않고는 결코 믿지 못하겠소" 하고 말하였다.
26 여드레 뒤에 제자들이 다시 집 안에 모여 있었는데
그 자리에는 토마도 같이 있었다.
문이 다 잠겨 있었는데도 예수께서 들어 오셔서
그들 한가운데 서시며 "너희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고 인사하셨다.
27 그리고 토마에게 "네 손가락으로 내 손을 만져 보아라.
또 네 손을 내 옆구리에 넣어 보아라. 그리고 의심을 버리고 믿어라" 하고 말씀하셨다.
28 토마가 예수께 "나의 주님, 나의 하느님!" 하고 대답하자
29 예수께서는 "너는 나를 보고야 믿느냐?
나를 보지 않고도 믿는 사람은 행복하다" 하고 말씀하셨다.
직접 예수님의 옆구리를 찔러보고 믿는 토마스의
우매함에 우리는 곧 믿음이라는 확신을
가지는게 예수님을 위한 길이기도 합니다.
오늘 성 토마스 사도 축일을 맞이하여 축일을
축하합니다.
세상의 모든 토마스 본명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오늘 7월 3일 성 토마스 사도 본명 축일을 축하드립니다.
행복 하소서 ㅎㅎ
백합[요세피나] 올림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