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축하합니다

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사랑의 봄마중 하세요|◈─……축하꽃

수성구 2017. 4. 29. 05:15

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사랑의 봄마중 하세요|◈─……축하꽃           

       


4월 29일은
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

카타리나 성녀는 13세에 도미니코 수녀원에 입문하여

짧은 생애에 많은 업적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

신비가, 중재자, 신학자, 설교자, 간호사, 교회 박사 등의

모든 호칭이 거룩한 월계관으로 주어진 것이다.

성녀 카타리나는 예수님의 대한 염문으로 환청 환시를

보았으며 그로인해 33세에 세상을 떠났다.

카타리나 성녀처럼 고귀하고 맑은 영혼되길 소망하면서

세상에 모든 카타리나의 본명을 가지신 분들에게

오늘 축일을 축하합니다.

백합(요세피나)올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