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웃음 치료

건망증과 치매 시리즈

수성구 2021. 1. 9. 02:35

건망증과 치매 시리즈

 

???건망증과 치매 시리즈???

 

 

? 건망증 선생님 1?

 

고등학교 선생님 한 분이

건망증이 무척 심했다.

 

그 선생님은 교실에 들어서서야

출석부를 깜빡 잊고

안 가지고 온 것을 알았다.

 

선생님은 반장을 찾았다.

 

"반장, 교무실에 가서 출석부 좀 가져와."

 

반장은 교무실로 갔고 교실을 한번 둘러본 선생님이 말했다."이 반에는 반장도 없냐? 왜 인사를 안 해?"

 

학생들은 기가 막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때 반장이 출석부를 들고 교실로 들어오자 선생님이 화를 내며 소리쳤다.

 

"넌 뭐야, 어디 갔다 이제 와?"

 

 

?건망증 선생님 2?

 

건망증이 심한 수학 선생님이 있었다.

 

어느 자율학습시간에 갑자기 교실 뒷문이 열리면서 수학 선생님이 나타났다.

 

“3학년 8반은 왜 이렇게 시끄러워?

수능이 얼마나 남았다고!”

 

교사의 한마디에 아이들은

쥐 죽은 듯이 조용해졌다.

 

교사가 뒷문을 닫고 사라진지

10초가 지났다.

 

이번에는 앞문이 드르륵 열리고

다시 수학 선생님이 나타났다.

 

수학 선생님은 흐뭇한 미소를 띠며

이렇게 말했다.

 

“음, 이 반은 학습 분위기가 참 좋군.

뒤에 반은 아주 형편없던데……”

 

 

? 골프 약속 ?

 

친구들 몇 명이서 골프를 화제로

저녁을 먹다가

 

한 친구가 건망증이 심한 친구에게

 

다음 주 토요일 골프 한번 같이 하자고 제안했다.

 

그 친구 좋아하며

 

“좋지, 그런데 잊어버리기 전에 수첩에 적어 두어야겠구먼!”라고 하면서

수첩을 꺼내 적었다.

 

식사가 끝나고 헤어지기 전

골프를 제안했던 친구가

 

“야! 너 다음 주 토요일 골프약속 잊지 말어.”라고 하였다.

 

그 친구 다시 수첩을 꺼내보더니 “어라? 나 그날 선약 있는데.”

 

 

 

? 건망증 환자 ?

 

한 건망증 남자가 살고 있었다.

 

부인은 남편의 건망증이 너무 심하여

같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았다.

 

남자 : 제가요, 건망증이 심해서 왔는데요.

 

의사 : 어느 정도로 심하시나요?

 

남자 : 뭐가요?

 

 

 

 

? 건망증 ?

 

파티에서 한 남자가 술에 취한 척하고 여자를 뒤에서 껴안았다.

 

“죄송합니다, 부인. 제 아내인줄 알고……”

 

그러자 여자가 말했다.

 

“사과할 것 없어요. 저예요,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