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복음 생활 카톨릭 성가

임쓰신 가시관|◈

수성구 2014. 3. 15. 13:42

 


 

 

임쓰신 가시관

임은 전 생애가
마냥 슬펐기에
임쓰신 가시관을
나도 쓰고 살으리라

임의 전 생애가
마냥 슬펐기에
임쓰신 가시관을
나도 쓰고 살으리다

이 뒷 날 임이 보시고
날 닮았다 하소서
이 뒷 날 나를 보시고
임 닮았다 하소서
이 세상 다 할때까지
당신만 따르리라
임은 전 생애가 마냥 슬펐기에
임쓰신 가시관을 나도 쓰고 살으리라
이 뒷 날 임이 보시고 날 닮았다 하소서
이 세상 다 할때까지 당신만 따르리라

이 뒷 날 임이 보시고
날 닮았다 하소서
이 뒷 날 나를 보시고
임 닮았다 하소서
이 세상 다 할때까지
당신만 따르리라
당신만 따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