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축하합니다

요셉, 요셉피나의 축일을 축하 합니다|―········축하ノ축하편지지

수성구 2020. 3. 19. 06:28

요셉, 요셉피나의 축일을 축하 합니다|―········축하ノ축하편지지

축일:3월19일   

한국 교회의 수호자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


     



요셉, 요셉피나의 축일을 축하드립니다 * * * *

축일:3월19일   

한국 교회의 수호자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


예수의 양부이자 성모 마리아의  베필이신
요셉 성인의 축일을 오늘 축하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의인이라고 하고 약혼한 사이에 마리아가
임신한 것이 드러나지만 천사의 도움으로
마리아를 베필로 삼는다.
왕족의 다윗 가문의 후손인 요셉은 의로운 사람으로
에수를 기르신 아주 훌륭하신 분이시다.
모든 이의 주보이신 요샙성인은
노동자, 가정, 동정녀, 환자, 임종하는 이의
주보 이시기도 한다.
비오 12세는 노동자 요셉의 축일을 정했다.
오늘의 요셉과 요셉피나의 축일을 축하합니다.
세상의 모든 요셉 요샙피나의 축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행복 하세요.

백합[요셉피나]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