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오늘의 기도

성무일도 [목요일 아침기도]

수성구 2014. 1. 23. 05:43

찬가 [구원된 백성의 즐거움]

 

1, 주여 당신께 감사 드리오니

한때 나에게 노하였으나

이제는 그 노여움을 푸시고 나를 위로해 주시나이다

2,진정 하느님은 나의 구원이시기에

내가 당신을 의지 하오니 무서울것이 없나이다

주님은 나의힘 나의 노래

나의 구원이로소이다

 

3,너희는 기뻐하며

구원의 샘에서 물을 길으리라

4,그날 너희는 이렇게 감사의 노래를 부르리라

"주께 감사하고 그의 이름을 외쳐 부르리라

그가 하신 큰일을 만민에게 알리고

그 높으신 이름을 잊지 않게 하라

 

5,그가 큰일을 하셨으니 그를 찬양하고

이를 온 세상에 알리라

6,수도 시온아 기뻐하며 외쳐라

너희가 기릴 분은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이시로다

-성무일도 중에서- 

 

 

 


Frühlingsstimmen op. 410
요한 스트라우스 II / 봄의 소리 왈츠 OP.410

Johann Strauss JR 1825~1899

Voices of sp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