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웃음 치료

천국으로 가는 길|☆...

수성구 2018. 11. 29. 03:08

천국으로 가는 길|☆...오순도순 나눔 °♡。



 

☞ 천국으로 가는 길


어느 목사가 우체국 가는 길을 묻자 아이가 길을 가르쳐

주었다.


목사는 참 예의가 바른 아이로구나.".....

내가 천국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줄 테니

설교를 들으러 오지 않겠니?" 라고 하자


그 아이는

에이 농담하지 마세요.


@

@

@

@

"아저씨는 우체국 가는 길도 모르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