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엽기방

一笑一少 一怒一老 (일소일소 일로일로)|◈─……

수성구 2018. 7. 16. 02:10

一笑一少 一怒一老 (일소일소 일로일로)|◈─……유머♡엽기방

 

馬耳東風  (마이동풍)


어떤 산부인과에 한 임신부가 실려왔다.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침대에 실려가는 그 임신부 옆에는
남편으로 보이는 듯한 남자가 있었다.
"여보~ 여보~! 조금만 참아~ !" ,   "아아아아아악~~~"
병원복도를 달려 그 임신부를 실은 침대가
분만실로 들어가자 남편이 같이 들어가려 했다.

그때 간호사가
"관계자외 출입금지 입니다. 밖에서 기다려주세요"라고 했다
그랬더니 그 남편, 정색을 하며 하는말..
.
.
.

여보쇼,  내가 관계자여........!




荒唐無稽(황당무계)


어느날 저녁 무렵 약국에 
한 남자가 들어와서 다급하게 말했다.
"딸꾹질 멎게 하는 약 좀 주세요".
여약사는 "예, 잠시만 기다리세요"
하면서 약을 찾는척 하더니
남자의 뺨을 힘껏 때렸다.
그리곤 히죽거리며 "어때요,멎었죠?호호호"
그러자 사나이는
약사를 한참 바라보더니 말했다.
*
*
*
"우씨, 내가 아니고 우리 마누라인데?"



權謀術數 (권모술수)


한 남자가 룸 살롱에서 계산하려 했다.
카드결제시 와이프 휴대폰에 문자가 가니 룸 살롱으로
찍히면 안되니, 식당으로 나오게 해달라고 했는데,
마담이 걱정 말라고 했다.
그는 안심하고 집에 갔으나 와이프에게 죽도록 터졌다.
*
*
*
와이프의 폰에는
새벽 2시30분 김밥천국 \1,600,000원~!



父傳子傳 (부전자전)


아들이 학교에서 내 준 숙제를 아버지에게 해달라고 조르기 시작했다. 
아들 :  아빠 5대양 6대주가 뭐예요?  
아빠:  아... 그거~! 5대양은 김양, 박양, 이양, 정양, 최양~이게 오대양이야,
          그리고 6대주는 소주,맥주,고량주,포도주,인삼주,막걸리(?) 이게 6대주야~! 

그 아버지의 그 아들이라, 아들은 그대로 노트에 적어서 학교에 가져갔다.
아들은 선생님에게 호되게 야단을 맞았다.
집으로 돌아온 아들이 아버지께 야단을 맞았다고  항의를 했다.   
아빠:  맞는데... 어디 다시 한 번 보자~!   라면서 아들의 노트를 보고는,  
          아... 막걸리가 아니라 탁주야~!

아들 :  아빠, 나도 술 주(字)가 아니라서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