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사랑밭 새벽편지

기적|………◎

수성구 2018. 5. 5. 01:54

기적|………◎ 사랑밭♡편지

           

 
      기적



      나에게 기적의 힘이 있다면
      동생과 싸우지 않게 만들고 싶다
      나와 동생이 매일 싸워서 힘들기 때문이다
      그리고 싸우고 나면 상처도 생기고 마음이 아프기 때문이다

      동생을 이해하고 잘해주려고 하지만 그게 잘 안 된다
      서로 사과도 안 하고 욕심만 부리고 서로 때리니까 힘들다
      이제는 안 싸우고 싶다
      싸우면 엄마한테 혼나고 기분도 안 좋다
      그리고 결국엔 내가 더 많이 혼난다.
      안 싸우는 게 의지로 안 되니까 기적의 힘을 빌리고 싶다

      -초등학교 3학년 은수의 일기-

      기적의 힘이라도 빌려서 동생에게 잘 해 주고 싶은
      아이의 마음이 참 짠하게 느껴지네요 출처;사랑밭 새벽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