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유머 &웃음 치료

차에서 해 본 분|▶

수성구 2018. 3. 21. 02:48

차에서 해 본 분|▶ 웃음있는 방

       첨부이미지    

차에서 해 본 분 계십니까?

저는 자주 해 보는데
해 보신 분 안 계시다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함 해보세요!

어케하냐구요??
간단하죠 ??
지금 차 안에 계신분?

계시나요??


그럼 차 안에서..............................
해가 있는 쪽을 향해서...................
하늘을 보세요.


"어때요??
해가 보이시나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뭘 생각하셨는지.......................
속으셨습니까??
그럼 웃으셔야죠?

웃으면 복이 저절로 오시는것 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