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자유 게시방

뛰는 놈 / 나는 놈|―········

수성구 2017. 8. 6. 04:31

뛰는 놈 / 나는 놈|―········친목ノ자유게시판

       

 






 

공자*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늘 공손해야 한다.

 

*맹자*

뛰는 놈이 세번 이사가는 동안

나는 놈은 열번도 더 이사갈 수 있다.

 

*아인슈타인*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시계가 더 느리게 간다.


 

*스티븐 호킹*

뛰는 놈이 블랙홀에 빨려들 때

나는 놈은 이미 사라져버리고 없다.

 

*위상 수학자*

뛰는 놈은 2차원에 속하고

나는 놈은 3차원에 속한다.

 

*생물학자*

뛰는 놈은 다리가 있고

나는 놈은 날개가 있다.



*물리학자*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엔트로피가 아무래도 더 높다.

 

*애덤 스미스*

뛰는 놈과

나는 놈은 서로 분업한게 틀림없다.

 

*마르크스파*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착취당한다.

 

*프로이트파*

뛰는 것은 발기의 상징이요,

나는 것은 절정의 상징이다.

 

*칼 융*

뛰는 놈은 주행 콤플렉스,

나는 놈은 비행 콤플렉스에 사로잡혀있다.

 

*주사파*

 뛸때도 날 때도 모든 것을 주체적으로!



*매카시주위*

뛰는 놈이 빨갱이면

나는 놈은 골수 빨갱이다.

 

*기업가*

뛸 때보다

날때가 더   많은 이윤이 발생한다.

 

*소비자*

뛰는 것보다

나는 것이 비싸다.

 



*국회의원*

뛰든 날든 한표만 줍쇼!

 

*최불암*

뛰는 것이 있으니

나는 것도 있구려,허허허!

 

*안동양반*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쌍놈이기는 매한가진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