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축하합니다

오늘 성녀 마리아 막달레나의 축일을 축하 ......나 항상 그대를 축하합니다|◈─……축하꽃편지지

수성구 2017. 7. 22. 07:19

오늘 성녀 마리아 막달레나의 축일을 축하 ......나 항상 그대를 축하합니다|◈─……축하꽃편지지

       

일 축하합니다. 오늘 7월 22일 성녀 마리아 막달레나의
축일을 축하합니다.
마리아 막달레나는 예수님을 극진히 사랑했고
예수님 발에 값비싼 향류를 부어 예수님 발을 씻기던
여인으로서 예수님 십자가의 고통을 아파하고
예수님 부활을 맨처음 목격한 여인이다.
예수님 부활후에 시신이 없어진걸 보고
"누가 우리 주님을 꺼내 갔습니다" 하고 돌아서 보니
예수님이 "마리아야"하고 부르시자
마리아 막달레나가 " 라뿌니" 라고
서로 상봉한 최초의 여인이었다.
오늘 마리아 막달레나의 축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세상의 모든 마리아 막달레나의 본명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오늘 중복겸 축일을 마음을 다해 축하드립니다.
행복 하시고 건강하세요.
백합(요세피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