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오손도손 나눔방

아버지의 뜨거운 눈물|☆...

수성구 2017. 1. 13. 03:35

아버지의 뜨거운 눈물|☆...오순도순 나눔 °♡。

       

 

♡아버지의 뜨거운 눈물♡


한 남자가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이 있었다.
아들은 만화책을 무척 좋아했는데, 하루는 도서관에서 만화책을
훔쳐 왔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아버지는 아들을 엄하게 꾸짖은 다음 도서관
에 데리고 가서 책을 돌려 주었다.


그런데 그 이듬해 여름, 아들이 서점에서 만화책을 또 훔쳐 왔다.
계속된 꾸중에도 아들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던 것이다.


아버지는 더 이상 아들의 문제를 그대로 둘 수 없다고 판단했다.
아버지는 아들을 서재로 끌고 가서 말했다.


"얘야, 아빠는 아직까지 너에게 매를 한번도 들지 않았다. 그건
매를들지 않아도 네가 모든일을 잘 해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책을훔치는 것이 얼마나 나쁜 일인가를 가르쳐야겠구나."


아버지는 아들의 종아리를 피가 맺히도록 호되게 때렸다.
아들은 눈물을 흘리며 서 있었고, 아버지는 그런 아들을 내려다
보며 말없이 서 있었다. 그런데 그 일이 있고 나서 아들은 더 이
상 만화책을 훔쳐 오지 않았다.


어느날 어머니가 아들에게 물었다.
"얘야, 그 때 아빠 매가 무척 아팠나 보구나 ?


"아니예요, 그 날 아빠에게 맞은 매는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그래 ? 엄마는 네 나쁜 버릇이 그 매 때문에 고쳐진 줄 알았는데."
아니에요.
"저는 그 날 제 손등으로 떨어지는 아빠의 뜨거운눈물을
보았을 뿐이어요.


-좋은 생각에서-



 



'백합 > 오손도손 나눔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긍정적인 생각은 좋은 결과를 |☆...  (0) 2017.01.19
◈내 삶을 어떻게 만들까◈  (0) 2017.01.15
인생 업|☆...  (0) 2017.01.14
노인과 바다|☆...  (0) 2017.01.08
지혜로 여는 아침!!.|☆...  (0) 2016.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