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아름다운 글

당신을 먹었어요|◈

수성구 2016. 9. 17. 03:44

당신을 먹었어요|◈ 아름다운 글

       





난 당신을 먹었어요 가난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부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그들에게 시련이 닥쳐왔습니다 부인이 이름 모를 병으로 시름시름 앓게 된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넉넉지 못한 남편은 자신의 무능함에 너무 괴로웠습니다


여러 날 고민하던 남편이 마음에 한 가지를 작정했습니다 아내를 속이기로 한 것입니다 남편은 값싼 인삼 한 뿌리를 구했습니다 그리고는 자기가 산삼을 캐는 꿈을 꾸고서 산에 올라가 산삼을 캤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보! 이걸 먹으면 아마 나을 거야. 꼭꼭 씹어 먹어!” 아내는 고마워하면서 정말 잔뿌리까지 꼭꼭 씹어 먹었습니다


자신의 거짓말을 아는지 모르는지 모처럼 밝은 얼굴로 인삼을 먹는 아내는 보며 남편은 마음이 짠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 인삼을 먹은 후 병세가 금세 호전되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남편은 몹시 기뻤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아내를 속였다는 죄책감에 마음이 괴로웠습니다


아내의 건강이 회복되던 날 남편은 자초지종을 털어놓고 용서를 빌었습니다


남편의 말을 듣고 있던 아내가 미소를 띠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보! 염려하지 말아요 나는 인삼도 산삼도 먹지 않았어요 나는 당신의 사랑을 먹고 나은 거예요!”
      TBODY>
       

                                                 

      '백합 > 아름다운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명 연장의 조건 |◈   (0) 2016.09.21
      후회(後悔) |◈   (0) 2016.09.20
      *♡♣ 중추절(仲秋節) ♣♡* |◈   (0) 2016.09.14
      백만장자 록펠러의 인생 |◈   (0) 2016.09.14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0) 2016.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