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오손 도손 나눔

마티즈 아줌마|☆...

수성구 2018. 12. 1. 03:03

마티즈 아줌마|☆...오순도순 나눔 °♡。

마티즈 아줌마

 

어느날 마티즈 탄

아줌마가 달리고 있는데

빨간 신호등이

들어와 차를 멈추고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옆에서

그랜져를 탄 아줌마가

멈춰서서는 잘난체하려고

마티즈탄 아줌마한테 껌을 짝짝씹으며 물었다.

 

"언니!

그 마티즈 얼마 주고샀어?"

 

그러자 마티즈탄 아줌마 속으로 별꼴을 다보겠네!

하고 계속 달리고 있었다

 

어느정도 달리자 빨간불이 들어와 또 멈춰서 있을때~

그랜져탄 아줌마가 다시 멈춰서서는 다시물었다.

 

"언니!

그 마티즈 얼마 주고 샀냐니깐?“

 

마티즈탄 아줌마가 다시 쌩까고 달리고 있었다 .

또 빨간불이...

마티즈탄 아줌마가 멈추자 그랜져 타고온 아줌마가 옆에

멈춰서서 다시 물었다.

 

"언니!

그 마티즈 얼마주고 샀냐고 물어봤지??"

 

그러자 마티즈탄 아줌마 왈..

.

.

"야 이 년아벤츠 사니까 덤으로 껴주더라

됐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