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 아내(Wife)의 비싼 몸값!. ♣♡*|◈─……

수성구 2016. 8. 4. 06:04

*♡♣ 아내(Wife)의 비싼 몸값!. ♣♡*|◈─……좋은글감동글

       





*♡♣ 아내(Wife)의 비싼 몸값!. ♣♡*


*♡♣아내(Wife)의 비싼 몸값!.♣♡* -이와 같이 남편들도 자기 아내 사랑하기를 제몸 같이 할지니, 자기 아내를 사랑하는 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것이라” <엡5:28>


-흙으로 빚어서 구운 그릇을 토기 또는 옹기라 합니다. 제법 큰 독이라도 그 값은 별로 비싸지 않습니다. -그러나 흙에다 물소 뼈를 섞어서 구운 그릇을 본차이나 (bone china)라 하는데 그 크기가 작아도 그 값이 토기와 비교할 수 없이 비싸고 뼈의 배합율이 높을수록 값은 한층 더 비싸집니다.


-그러므로 흙으로 빚어 만든 남자와, 갈비뼈로 만들어진 여자와는 그 값을 비교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창2:7, 2:20~25> 여자는 100% 본차이나 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물건이든 하찮은 것이라 생각되면 함부로 취급하게 되지만 비싼 것인 줄 알면 더 소중히 다루게 됩니다. -그러니까 여자는 남자보다 비쌉니다. 그것은 창조의 원리이기도 합니다. 여자들은 본차이나입니다. 그러니까 함부로 다뤄서는 안 됩니다. 남자들은 뚝배기 그릇인데 값이 한참 떨어집니다.


-인명재처(人命在妻)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처화만사성(妻和萬事成) 아내와 화목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순처자(順妻者)는 흥(興)하고, 역처자(逆妻者)는 망(亡)한다. 아내(Wife)에게 순종하면 삶(Life)이 즐겁지만, 거스르면 칼(Knife) 맞는다. 운삼처칠(運三妻七).. 남자의 운명은 운이 三이고 처가 七이다. 웃고자 하는 글이지만 의미심장 합니다.. -남자들은 천하를 호령하는 자리에 있었다 해도 나이 들어갈수록 힘이 빠지지만, 여자들은 오히려 힘이 들어갑니다. -1만원 짜리 지폐와 5만원짜리 지폐를 비교해 보세요. 왕중의 왕이요, 가장 위대한 왕 세종대왕 5장이... 평범한 여인네 (신사임당) 1장에 불과 하답니다.


☂···아내(Wife)의 위대함을 다시 조명한다면!... -인명재처(人命在妻)...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처화만사성(妻和萬事成)...아내와 화목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순처자(順妻者)는 흥(興)하고, 역처자(逆妻者)는 망(亡)한다... 아내(Wife)에게 순종하면 삶(Life)이 즐겁지만, 거스르면 칼(Knife) 맞는다. -운삼처칠(運三妻七)...남자의 운명은 운이 三이고 처가 七이다. -진인사대처명(盡人事待妻命)...최선을 다한 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려라. -지성이면 감처(至誠 感妻)...정성을 다하면 아내도 감동한다. -처하태평(妻下泰平)...아내 밑에 있을 때 모든 것이 평안하다. -錦上妻花(금상처화)...비단 옷에 부인의 꽃이 피니 옷이 더욱 아름답도다. -事必歸妻(사필귀처)...무슨 일이든 중요한 의사결정은 결국 아내의 결정에 따르게 되도다. -苦盡妻來(고진처래)...힘든 일을 끝내면 아내가 검사하러 오는게 인생의 기본 진리입니다.


-妻和萬事成(처화만사성)...아내와의 관계가 화목하면 세상에 안 되는 일이 없도다. -改過妻善(개과처선)...지난날의 잘못을 고치고 아내의 선처를 기다리라. -見利思妻(견리사처)...눈앞에 이익(利益)을 보거든 먼저 그것을 취하는 것이 아내의 뜻에 합당한지를 생각하라. -結妻報恩(결처보은)...아내와 결합하여 그 은혜를 갚으라 (아내가 아니었으면 당신은 구제받지 못했다. -刮妻相對(괄처상대)...외출을 할 때는 아내가 잘 다듬을 수 있는 시간을 주고 상대하라. 꾸미기 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질 것이다. -群鷄一妻(군계일처)...무릇 수많은 여성들이 있더라도그들을 닭으로 여기고 오직 당신의 아내만을 바라보라! 반찬이 달라질 것이다. -囊中之妻(낭중지처)...무릇 아내는 주머니 속이나 집안에 그냥 있게 놔두면 갑갑해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느니라.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도록 남편은 열심히 돈을 벌으며, 6개월에 1회씩 꼭! 옷을 사주거라. -남존여비→남자가 존재하는 이유 는 여자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다. -여자를 박대하면, 그 집안은 부흥할 수가 없고 그 집안은 망하게 되는 것이다. 한 가정에서 여자의 권리를 존중해 주지 않으면, 그 가정은 제대로 경영이 될 수가 없다는 사실은 아주 자명(自明)한 이치이다.


-사실, 
지구상에서 우리나라 보다 
여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나라가 없었다. 
적어도 
배달국(倍達國), 고조선(古朝鮮),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 전기까지는 여권(女權)을 존중했었다. 
-그러나, 
조선 후기에 유교(儒敎) 사상이 고착화되더니, 
우리 고유의 문화를 다 잃어버린 것이다. 
유교(儒敎)의 
남존여비(男尊女卑) 사상이 
우리의 고유 전통과 사상을 망(亡)쳐 놓았다. 
남자를 존대(尊對)하고 
여자를 비하(卑下)하는 
남존여비(男尊女卑)의 사상은 
원래 
오랑케의 사상이었다. 


-어느 공처가의 항변!.
어떤 공처가의 집에 친구가 놀러 갔다. 
공처가가 앞치마를 빨고 있자 
이를 본 친구가 
혀를 끌끌 차며 참견했다. 
“한심하구먼. 
마누라 앞치마나 빨고 있으니. 
쯧쯧쯧.” 
이 말을 들은 
공처가가 버럭 화를 내며 말했다. 
“말조심하게. 
내가 어디 마누라 앞치마나빨 사람으로 보이나? 
이거 내 거야!” 


-書忍字一百이라 했습니다. 
이는 참을 忍(인) 百자(字)를 쓴다는 뜻으로... 
가정(家庭)의 화목(和睦)은 
서로가 인내(忍耐)하는데 있다는 의미랍니다.
“이와 같이 남편들도 
자기 아내 사랑하기를 제몸 같이 할지니, 
자기 아내를 사랑하는 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것이라”
<엡5:28> 
감사합니다.